지구촌 평화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하늘문화세계평화광복(HWPL) 대표 이만희입니다.
우리는 올 한해 예상치 못한 질병이 가져온 어두움 속에서 서로의 안전과 평안을 기원해야 했습니다. 질병의 두려움은 삶의 방식을 송두리째 변화시켰고, 여전히 우리로 하여금 희망의 순간을 종종 잊도록 만듭니다.
하지만 평화의 가족 여러분, 긴 터널 같은 암담한 현실이라도, 희망이란 빛이 있다면 두려울 것이 없습니다. 가는 한 줄기 빛이라도 어둠 속에서 큰 소망으로 빛날 것입니다. 지구촌을 평화의 미래로 이끌기 위해 전쟁종식과 평화실현의 행보를 함께하는 평화 봉사자 여러분 모두는 인류에게 빛과 같은 존재입니다. 인류를 향한 여러분의 용기 있는 진심은 평화에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HWPL과 함께 걸어온 여러분의 마음은 지구촌을 가득 채워 끝끝내 평화문화를 꽃피워 낼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9월 평화 만국회의에서 모두가 얼굴과 얼굴을 마주하며 모일 수는 없지만, 우리는 각자 처소에서 여러 방법을 통해 함께 지난 1년을 돌아보며, 애쓰고 수고해온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할 것입니다. 또한 다가올 2021년을 위해 함께 대화하고 연구하며 평화실현을 위해 치열하게 계획을 세워갈 것입니다. 역사에 영원히 빛날 평화의 행보는 결코 멈추지 않고 나아갈 것입니다.
존경하는 평화의 가족 여러분,
수천 HWPL 회원들은 지속해서 여러 차례 단체 혈장 공여에 참여하며 팬데믹의 실질적인 해결을 위해서도 헌신하고 있습니다. 치료제와 백신의 신속한 개발과 지구촌 각처에 계신 평화 봉사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에겐 평화의 답이 있고, IPYG와 IWPG의 양 날개가 있으며, 지구촌을 아우르는 거대한 평화의 연대가 있기에 함께 하나 되어 노력한다면 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평화의 세상을 이루어 후대에 영원한 유산으로 전합시다. We are one!
HWPL 대표 이만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