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에사스 자선 재단, IPYG와 협력해 저소득 아동을 위한 무료 의료 캠프 개최

 

 

인도 에사스 자선 재단의 란지트 쿠마르 대표가 지난 9월 7일 에사스 자선 재단 건물에서 열린 의료캠프에 HWPL과 IPYG 회원들을 자원봉사자로 초대했다. HWPL과 IPYG 글로벌 5지부가 진행해 온 평화활동과 청소년 권리 강화 활동에 영감을 받은 쿠마르 대표는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의료캠프를 열고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의료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의료 캠프는 건강 문제를 겪고 있는 아동들에게 무료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역 주민들의 협력과 자원봉사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위생적인 환경 속에서 원활하게 진행되었다.

자원봉사자로 참여한 쿠마르 아동 클리닉의 푸닛 쿠마르 박사는 아이들에게 건강 검진을 제공했으며, 쿠마르 대표와 친분이 있는 개인 후원자들은 의료용품을 지원했다. HWPL과 IPYG 자원봉사자들은 현장에서 의사들을 도우며 캠프 운영을 도왔다.

 

 

쿠마르 대표는 “HWPL은 큰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그 비전을 존중한다. 에사스 자선 재단은 빈민가 환경 개선, 노인 지원, 여성 역량 강화, 그리고 청년들을 위한 활동을 13년째 이어오고 있다. 특히 어떤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청년들의 힘이 필요한데, HWPL이 운영하는 (HWPL의 산하 단체인) IPYG는 놀라운 조직이다. 에사스 자선 재단은 HWPL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 모든 활동과 워크숍에 HWPL 봉사자들과 함께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란지트 쿠마르 에사스 자선 재단 대표와 HWPL 자원봉사자들은 더 많은 파트너십을 위한 길을 열었으며, 앞으로도 협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