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YG 가입단체 소개몽골 공공 연구소

 

 

몽골 공공 연구소는 2018년에 설립된 비영리 단체로 시민사회, 학계, 정부, 언론 등 다양한 이해 관계자 간의 협력을 통해 환경과 공중보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자료나 정보)를 쉽게 이용하고 공유하는 문화를 조성하여, 여러 분야의 전문가와 시민들이 정보에 근거한 논의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몽골 공공 연구소의 사명은 오픈 데이터(개방형 자료)를 통해 건강한 환경과 회복력 있는 공동체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단체는 환경 및 환경의 건강과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청년들이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SDGs)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주요 활동으로는 기후 변화, 대기 오염, 도시 서비스, 천연 자원 문제와 관련된 공동체 연구, 지리공간 데이터 관리 및 분석, 청년과 공동체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 등이 있습니다.

에르데네속트 수미야수렌 몽골 공공 연구소의 전무이사이자 공동 창립자는 HWPL과 IPYG와의 협력의 중요성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협력을 통해 더 많은 나무를 심고, 지구를 보호하며, 환경 파괴를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 HWPL과 IPYG와 함께 일하면서 청년들이 공통의 목표를 위해 연합할 때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하는지 보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앞으로도 청년들과 함께 사회를 위한 더 많은 긍정적인 활동을 이어가기를 바랍니다. 현재 우리는 나무 심기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사회복지를 목표로 하는 여러 프로젝트에서도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전 세계 청년들에게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저는 청년들이 화합한다면, 우리는 하나의 가족으로서, 하나의 세계 안에서 모든 것을 함께 이뤄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